CU(씨유) 편의점에서 만나볼 수 있는 "스위트갈릭파이" "브루키"

작성자
신라명과
작성일
2021-03-01 12:52
조회
72


 

 

[신라명과, CU 편의점빵 신제품 2종 출시]

- CU 편의점빵 신제품으로 퀄리티와 가성비 모두 잡아




대형할인매장 또는 온라인몰에서 제품 구입이 가능한 ‘신라명과’가 편의점 시장에 도전장을 내밀었다.

신라명과는 코로나19의 여파와 1인가구 확대로 인한 소비자 패턴 변화에 맞춰 각각 14개입, 8개입으로 플라스틱 트레이에 담긴 대용량 신제품 2종

‘스위트 갈릭파이’와 ‘브루키’를 CU(씨유) 편의점에서 새롭게 출시했다.

관계자 측은 “최근 편의점빵의 퀄리티가 나날이 높아지고 있는 추세”라며 “신제품 2종은 제과점의 제품과 비교해도 손색이 없는 것은 물론,

유통기한이 길어 부담 없이 먹을 수 있고 가격대도 대형 할인매장과 비교해도 좋을 정도로 저렴하다”고 전했다.

스위트 갈릭파이는 144겹의 미세한 결이 살아있는 파이로 바삭하고 라이트한 식감을 갖고 있으며

진하고 달달한 특제 마늘소스를 듬뿍 발라 영양 간식으로도 제격이다. 시중에 판매되는 입안이 아플 정도로 딱딱한 마늘빵과는 달리 부드러운 맛을 선사한다.

브루키는 촉촉한 브라우니 위에 부드러운 아메리칸 스타일 쿠키를 얹어 두 가지 맛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디저트로 초코칩과 시나몬의 깊은 풍미로 식감과 향이 풍부하다.





신라명과 담당자는 “코로나19로 인해 소비자들의 행동반경이 좁아지고 있으며 이에 따라 편의점빵의 수요가 매우 높아졌다”며

“자사는 기본적인 제품부터 최신 트렌드에 알맞은 제품까지 다양한 고객 입맛에 맞춘 제품군을 편의점에 출시하였다.

앞으로도 신라명과를 편의점에서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친숙한 브랜드가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신라명과의 신제품 2종은 CU 편의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이 중 ‘브루키’는 3월 31일까지 1천원 할인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