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명과와 감정놀이연구소 콜라보레이션 "감성먹거리 캠페인"

작성자
신라명과
작성일
2021-07-26 11:44
조회
175

▲ 해당이미지를 클릭하시면 구매사이트로 이동됩니다 🙂

 

[신라명과, 감성먹거리 캠페인 '마드레느+감정놀이 스티커북 세트' 선보여]

베이커리 브랜드 신라명과가 감성먹거리 캠페인 상품인 '마드레느+감정놀이 스티커북 세트'를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감성먹거리 캠페인은 '신라명과'와 '감정놀이연구소'에서 코로나 언택트 시대에 우리 아이들을 위해 기획한 캠페인이다.

'나눠요, 간식. 나눠요, 감정'을 슬로건으로 마드레느의 맛과 영양의 균형을 최적화하고 온 가족이 먹어도 좋은 한 상자 32개로 푸짐한 양을 제공된다.

신라명과는 집에서 온 가족이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간식 마드레느와 함께,

아이들의 감정 표현과 사회성을 키워주고자 하는 부모님의 마음으로 이번 사회적인 캠페인을 기획했다.

현 코로나19 상황에 맞는 소비자 니즈를 반영하고자 맛있는 간식과 더불어 가정에서의 아이들 교육을 모두 아우를 이번 콜라보 캠페인을 선보인 것이다.

이번 캠페인 상품에는 QR영상가이드, 놀이가이드, 무료워크시트다운로드 제공이 포함되고, '신라명과 소통왕'이라는 SNS이벤트가 진행되어 다양한 상품이 준비되어 있다.

신라명과 혁신사업본부 김석현 담당은 "지속되는 코로나로 인해 원격수업, 여름방학 또한 앞당겨지고 집에서 비대면으로 생활하는 시간이 많아지고 있어

이번 캠페인을 기획하게 됐다"며 "신라명과 마드레느와 감정놀이 스티커북으로 가족들과 함께 먹는 즐거움을 감정으로 표현해보는

행복하고 소중한 시간을 소비자분들께 제공하고 싶다"고 말했다.

감성먹거리 캠페인 상품인 ‘마드레느+감정놀이스티커북 세트’는 공식 판매처 및 온라인몰, 카카오톡 선물하기·쇼핑하기 등 다양한 채널에서 구입 가능하다.

 

출처 : 월간원예(http://www.hortitimes.com)